에어부산에서 취항지 여행기를 포스팅할 여행블로거 BXplorer를 모집한다. BXplorer는 Be eXplorer의 약자로 에어부산을 소개하는 여행블로거를 말한다. 에어부산에서 여행블로거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다섯번째인데 이번 여행지는 도쿄 나리타 공항이다. 



     에어부산에서는 6월에서 도쿄 나리타 공항으로 신규취항을 하는데, 출발지가 대구이다. 지금까지 BXplorer는 3~5명정도를 모집했었는데, 이번에는 10명을 모집한다. 선발된 10명에게는 1인 2매의 왕복항공권이 주어진다. 에어부산의 여행블로거 모집이 매력적인 것은 누군가와 함께여행할 수 있게 1인 2매의 항공권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번 모집은 5월 18일까지 계속되고 5월 23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응모가 가능한 인원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만 19세 이상의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본인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출발지가 대구이기에 대구공항에서 출도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여행블로거 모집 게시물을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글에 포스팅 하고 링크를 에어부산 사이트에서 응모하면서 적으면 된다. 그리고 모집소식을 포스팅하면서 당첨을 기원하는 내용도 포함해서 적으면 된다. 필자는 최근에 큐슈지역으로 두차례 일본여행을 다녀왔다. 지금까지 많은 곳으로 여행을 갔었지만, 가장 가까운 나라인 일본인 2017년에 되어사야 가보았는데, 정말 매력적인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다. 역사적으로 욕서하지 못할일이 있고, 미운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그들의 문화를 들여다보는 것은 필요한 일이기도 하다. 이번에 기회가 된다면 도쿄여행을 가서 일본의 문화에 대해 조금 더 깊게 살펴보고, 우리가 몰랐던 매력적인 여행지를 찾아내고 싶다.



     에어부산의 다섯번째 BXplorer에 선발되면 앞에서 언급한것처럼 왕복항공권이 주어지는데 6월 9일에서 7월 11일 사이에 반드시 출발해야 한다. 체류기간 및 돌아오는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가 가능하다. 여행을 다녀온 이후에는 에어부산을 소개하는 내용을 포함해서 3개 이상의 포스팅을 해야하고, 관련 사진을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 그림을 참고하자.



     BXplorer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면서 여행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도전해볼만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든다. 필자에게 도쿄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이 글을 보고 지원한 분들이 꼭 도쿄를 가게되었으면 좋겠다.

    Posted by 멀티라이프 (Ha Donghun)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