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에좋은물 약알카리수 미니정수기 사용 후기, 규칙적인 물 마시기!

Review./기타, 생활용품

by 멀티라이프 2017. 5. 28. 20:20

본문

 알칼리수 정수기, 한우물정수기를 설치한 지 20일이 넘었다. 그 이후 좋은 물 한 잔이 내 몸을 바꿀 수 있다라고 믿으며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씩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 특허받은 이중전기분해 정수기라서 물맛이 확실히 부드럽고 괜찮은 것 같다.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내가 꾸준히 물을 마시고 있는 것을 보면 참으로 신기한 일이다.

 


 한우물 약알칼리수 직수 정수기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 세련된 디자인을 가졌다. 한번 터치를 하면 물 컵 1잔만큼의 물만 나오고, 길게 터치를 하면 음악소리가 들리면서 용기에 맞춰서 연속으로 물이 나온다.



 연속으로 물이 필요할 경우는 차를 마시거나, 요리를 할 때다. 예전에는 요리할 때 무슨 정수물을 쓰나 싶었는데 라면 하나를 끓이더라도 이제는 정수된 물을 쓰는 게 맞다고 본다. 어차피 라면 국물은 내가 다 마시게 되니 약알칼리수를 쓰는 게 당연하다. 알칼리수정수기 활용은 더 포스팅할 예정이다. 



 확실히 알칼리수정수기를 집에 놓음으로써 꾸준히 물을 마시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 목넘김이 부드럽고 확실히 물맛이 좋다. 각 생수마다 특유의 맛이 있는데, 한우물의 약알칼리수는 부드러워서 잘 넘어간다. 이전에는 생수를 사다가 먹었는데 매번 페트병을 치우는 것도 일이고, 무엇보다도 물을 주문하는 것도 귀찮았다. 이제는 그런 번거로움에서 벗어나서 꾸준히 알칼리수를 마시고 있다. 약알칼리수는 인체 내 활성산소를 없애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고 한다. 



 약알칼리수정수기, 한우물정수기는 약산성수, 약알칼리수, 강알칼리수, 이렇게 세가지 기능수가 나온다. 정수기 본체에서 나오는 물이 약알칼리수인데 인체수소이온농도와 가장 유사하다. 또한 전기분해정수로 유해물질은 깨끗하게 걸러내 미네랄이 풍부하다. 나는 커피를 좋아하고 녹차, 홍차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옥수수수염차, 우엉차 등 고소한 차는 좋아해서 많이 마시는 편이다. 입맛이 달큰하고 고소한 것을 좋아하기에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특히나 나는 체격이 좀 있는 편이라서 다이어트를 늘 마음먹고 있지만 그게 뜻대로 되지는 않고 있다. 그래도 놓치지 않고 마시는 차가 있다. 그것은 우엉차다. 섬유질이 많고  다이어트에 그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꾸준히 마시고 있다. 겨울에는 따뜻하게 마셨지만 이른 더위가 찾아오다보니 차갑게 혹은 바로 정수물에 마시곤한다. 생수에 말린 우엉을 넣으면 잘 우러나지 않아서 한동안 기다려야했었다. 하지만 한우물정수기의 알칼리수는 좀 더 빠르게 말린 우엉의 맛이 우러나는 것 같았다.



 말린 우엉을 넣고 몇 분이 지나지 않으면 이렇게 색이 점점 우러난다. 뜨거운 물도 아닌 바로 정수기에서 받은 찬 약알칼리수에 우엉차가 빠르게 색이 조밀하게 우러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 눈으로 그 입자는 볼 수는 없지만 전해약알칼리수가 입자가 70HZ내외로 생수의 94HZ 보다 작기에 분말을 빠르게 녹이고 녹차, 홍차 등을 빠르고 진하게 우려낸다고 한다. 그래서 음식물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가 있다는 것이다.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모습


▲컴퓨터를 할 때도 약알칼리수 우엉차와 함께


 약알칼리수를 그냥 마셔도 좋긴 하지만, 규칙적으로 맹물을 마시는 게 힘들다면 칼로리가 없는 우엉차, 옥수수수염차 등을 마시면 좋을 것 같다. 물론 다이어트에 우엉차가 특효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규칙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은 확실히 몸의 독소배출 등 도움이 되므로 나는 앞으로도 꾸준히 약알칼리수 정수물로 차를 마셔볼 예정이다. 한우물정수기의 약알칼리수는 뜨겁게 끓이지 않아도 차가 잘 우러나기에 무더운 여름에는 약알칼리수로 다양한 차를 타마시며 수분 보충도 하며 더위를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한우물정수기 홈페이지에서는 시음후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우물 무료시음 신청하고 시음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주고 있다고 하니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신청과정이 궁금하다면 필자의 시음신청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겠다.


*무료시음신청 과정 포스팅 참고 : http://donghun.kr/2457

*한우물 무료시음신청 홈페이지 : https://hanumul.co.kr:5016/_new/sub/service/experience.asp

*한우물 시음후기 이벤트 : http://blog.hanumul.co.kr/221009610728


*한우물정수기 서포터즈로 참여해 직접 체험 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