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두봉 근처의 편안한 휴식공간, 제주도 아모렉스 펜션

Travel Story./제주도_제주시

by 멀티라이프 2009. 11. 5. 09:51

본문

 제주도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지답게 수 많은 숙박업소들이 곳곳이 즐비하게 자리잡고 있다. 붙여진 이름도 다양하다.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등, 그 중 지난 주말 찾았던 도두봉 근처의 아모렉스 펜션을 소개한다. 특별히 고급스럽고 화려한 펜션은 아니지만 맑은 공기를 마시며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있는 펜션임에는 분명한 곳이다. 펜션의 방에 대한 자세하 정보나 가격 등은 아래 아모렉스 펜션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모렉스 펜션 홈페이지 : http://www.amoureux,co.kr )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한 아모렉스 펜션은 크지 않지만 잘 다듬어진 정원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방이 있는 건물은 깔끔한 2층짜리.. 커플을 위한 원룸형, 호텔형부터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형 까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침실 그리고 침대.. 거실에는 품질좋은 HD벽걸이형 티비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


 싱크대와 냉장고는 당연한 것! 거기에 잔자렌지까지 갖추고 있어서 혹시나 직접 음식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손쉬운 요리를 할 수 있을 듯 하다. 간편한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아담한 화장대도 있다. 충분히 넓은 욕실도..


 야외 정원에는 연이이 함께 타면 좋을 것 같은 그네가 덩그러니 있고, 여름에 이용할 수 있는 실외 수용장도 있다. 그리고 야외에서 식사나 단체로와서 가볍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아모렉스 펜션은 도두봉과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자리잡고 있어서 도두항과 제주공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두붕에 손쉽게 오를 수 있다. 또한 용두암도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적당한 가격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초호화 럭셔니는 아니지만 제법 고급스러워보이는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모렉스 펜션을 추천해 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