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체손님에게 딱 맞는 잠자리, 제주도 중문SP리조트

Travel Story./제주도_서귀포시

by 멀티라이프 2009. 11. 5. 10:18

본문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SP리조트는 단체손님에게 딱 맞는 잠자리를 제공해 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연인이나 가족과 이곳을 찾아도 좋겠지만, 30평형, 50평형, 60평형 의 방을 갖추고 있어 아무리 많은 인원이 함께 와도 부담없이 숙박할 수 있는 곳일 것이다.  
( 숙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64-739-2000 )


 중문 SP리조트로 들어가는 입구..


 중문에스피 리조트는 넓은 정원에 야외 수영장과 야외테이블, 그네, 농구장 등을 갖추어 놓았다. 야외바베큐 시실도 완비하고 있어 바베큐 파티를 하고자 한다면 리조트 측에 미리 말해두면 된다.


 에스피리조트 본관의 앞뒤 모습과 별관(우상), 한식당(좌하)의 겉 모습..


 거실의 모습,, 60평형의 모습이라 그런지 넓은거실의 모습이다. 취사를 위한 모든 기기들은 기본, 냉온정수기까지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이 곳에서는 18평형 이상의 방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도록 되어있고 30평형 이상의 객실에는 대형 PDP, TV, 냉장고, 고급형 정수기, 천연소파 등이 완비되어 있다.


 60평형의 방에는 침대방과 작은방이 별도로 또 있다. 그리고 사진속 모습의 샤워/화장실이 3개나 있어서 많은 사람이 이 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한식당은 250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손님의 식사도 문제가 없다. 1인 조식의 가격은 대인이 7,000원, 소아가 5,000원이다. 이 곳의 아침은 제법 푸짐한 반찬이 나온다. 맛도 괜찮은 편이라서 부담없이 여행을 떠나기전 아침에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본관 지하에는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가벼운 내기를 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골프 퍼팅놀이가 있고, 24시간 운영하는 PC도 자리잡고 있다. 컴퓨터의 성능이 괜찮아서 혹시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일이 있는 분이라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노래방도 있는데 원형 테이블이 다소 인상적이다.

< 에스피리조트에서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아서 이곳에 객실요금 정보를 남깁니다. >

2009년 현재 성수기 기간은 모두 지나간 상태이며 2010년의 성수기 기간은 추후 정해질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