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트롤리 20인치(24,28) 캐리어 최저가 구매방법 및 특징 소개

Travel Story./여행 준비 & 팁

by 멀티라이프 2017. 7. 12. 18:03

본문

 시대가 변화하면서 여행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났다. 그래서 보통 집에 캐리어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을 정도인데, 캐리어가 소모품이긴 하지만 뭔가 고장이 나거나 부서지는 일이 종종 발생한다. 그래서 처음부터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자주 구매하는 여행자와 조금 비싼 제품을 사서 A/S까지 고려하는 여행자로 나뉜다.



 개인적으로는 캐리어에 그다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편이다. 하지만 저렴한 것을 구매한다고 해서 캐리어가 부서지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화가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내구성을 상당히 신경쓴다. 그런 의미에서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는 가격도 준수하면서 내구성도 어느정도 괜찮다는 평가를 사용자들부터 받고 있다.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의 외형과 내부 모습은 위ㆍ아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 이 캐릭어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되어 있는데, 충격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의 경우 ABS재질과 PC(폴리카보내이트)를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 ABS는 잘 깨져서 비추이고 PC가 비교적 내구성이 좋은데, 샤오미 트롤리는 PC를 사용한다.



 인터넷에서 샤오미 트롤리를 검색하면 20인치 제품의 최저가가 6만원대로 나올 것인다. 그런데 6만원대로 판매하는 쇼핑몰에 들어가보면 대부분 배송료를 별도로 받고 있어서, 실제 가격은 7만원은 넘어간다. 그런데 필자가 이 글에서 소개하는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Qoo10)은 배송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6만원대에 샤오미 트롤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 디테일샷 #1


▲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 디테일샷 #2



 위 화면은 실제 큐텐에서 가장 저렴하게 사오미 트롤리를 판매하는 모습을 캡처한 것인데,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배송비가 무료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기본 가격자체도 63,200원으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다. 또한 색상을 선택할 때 인터넷상 많은 쇼핑몰이 레드 색상을 제외한 블랙, 블루, 화이트, 그레이 4가지 색상만 판매하는데, 큐텐에서는 레드 색상도 선택이 가능하다. 무채색 계열의 캐리가 많이 팔리긴 하지만 조금 더 예쁜 레드색상도 충분히 좋을 것 같다. 참고로 24인치나 28인치도 구매가 가능한데, 24인치는 14,100원이 추가되고, 28인치는 49,100원이 추가된다.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Click) ★



 샤오미 트롤리를 직접 검색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필자가 소개하는 방법이 직접 중국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제외하면 최저가가 확실하다. 큐텐이 해외직구 사이트이긴 하지만 국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과 거의 동일하고, 경우에 따라서 개인 통관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혹시나 큐텐 사이트에서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도 된다.


샤오미 트롤리 캐리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Clic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