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9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LG V30의 특징을 담다.

Review./Device - LG

by 멀티라이프 2017. 9. 6. 22:51

본문

 지난 8월 31일 발표한 LG V30의 특징을 담은 18:9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이 9월 6일 0시부로 공개되었다. LG전자는 18:9 디스플레이를 처음으로 장착한 G6가 등장했을때 블랙핑크 스테이(Stay)에 G6의 특징을 담은 영상을 선보였고, 이번이 두번째 세로뮤직비디오다.


▲ LG V30 정면 (18:9 올레드 디스플레이)



 보통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세로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영상 콘텐츠를 소비할 때는 여전히 가로모드를 활용한다. 여전히 대부분의 영상이 가로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인데, 세로뮤직비디오는 그냥 평소 스마트폰을 활용하던 습관 그대로 콘텐츠 소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다.


▲ LG G6(좌) & LG V30(우)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구글어시스턴트, 올레드 풀비전)


 LG V30의 모든 특징을 담고 있는 트와이스 낙낙은 유튜브나 네이버TV에서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 영상속에 들어있는 내용을 영상속에 나오는 순서대로 보면 위ㆍ아래 사진들과 같다. 뭐~ 특별히 설명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특징을 알 수 있는 수준이다.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전ㆍ후면 광각카메라, 시네마그래피)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IP68 방수방진, 무선충전, 시네비디오)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플로팅바, Hi-Fi 레코딩, B&O Play)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Quad DAC, 포인트 줌, 매치샷)


▲ 세로뮤직비디오 트와이스 낙낙, V30 특징(그리드샷, F1.6 크리스탈 클리어렌즈)



 인기있는 걸그룹 트와이스를 통한 새로운 개념의 뮤직비디오는 충분히 인상적이다. G6때 나왔던 블랙핑크 스테이도 그렇고 이번에 등장한 V30 트와이스 낙낙도 충분히 볼 만한 뮤직비디오다. 혹시나 V30의 특징을 알고 싶은데 뭔가 복잡한 설명을 읽는 것이 싫다면 그냥 편하게 뮤직비디오 한 편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