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V30 사전예약혜택 유플러스편, 구매혜택 및 사은품

Review./LG U+Pen

by 멀티라이프 2017. 9. 19. 14:14

본문

 9월 21일 공식개통을 앞두고 있는 LG V30의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이동통신사와 LG전자에서는 가을 스마트폰 대전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다양한 구매혜택과 사은품을 내세우고 있다. 이 글은 V30의 주요 특징을 가볍게 살펴보고 이동통신사 중에서 LG 유플러스의 구매혜택과 사은품이 뭐가 있는지 정리한다.



 V30은 공개전, 노트를 찢고 연필을 부러뜨리는 등 파격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공개된 내용을 보면  생각보아 임팩트가 강했던 것은 아니지만 외형적으로 충분히 잘 나왔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 디자인에서 호평을 받은 LG V30





 V30은 V시리즈의 아이덴티티인 세컨드스크린을 장착하지는 않았지만, 세컨드스크린이 가지고 있는 특징은 올웨이즈온 UX와 플로팅바를 이용해서 그대로 구현했다. 세컨드스크린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그다지 쓸모가 없는 부분이라고 하지만, 실제 사용해보면 생각보다 훨씬 사용성이 높은 요소다. 그래서 V30의 올웨이즈온 상단에 적용된 UX나 플로팅바는 사용자들에게 꽤나 편리함을 줄 것이다.



 LG는 V30에서 시네비디오와 전문가모드 그래피를 소개하는데 상당한 공을 들였고, 실제 V30을 사용해 봐도 가장 매력적인 요소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감성적인 영상을 만들어주는 시네비디오내 시네이펙트와 특정 포인트를 줌인ㆍ아웃 할 수 있는 포인트줌은 사용하면 할수록 손이 가는 그런 기능이다.  


▲ LG V30 전문가모드 그래피 기능 사용 중



 본격적으로 LG유플러스 사전예약시 받을 수 있는 구매혜택과 사은품을 살펴보자. 먼저 구매혜택은 위ㆍ아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 25%를 선택한 이후, V30 중고폰가격보장 프로그램과 제휴카드할인을 통해 실구매가를 무료로, 0원 이하로 만들 수 있다. 그리고 LG유플러스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휴대폰 할부 결제 및 자동이체를 하면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18개월 무료 서비스에 가입된다.





 

 유플러스는 사전예약 후 9월 21일부터 9월 26일 사이에 구매를 완료하면 슈피겐 고속무선충전기와 유플러스 3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기서 3종 패키지의 구성은 비디오포털 1만원 VOD상품권,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 원스토어 캐쉬 5천원 이용권인데, 원스토어 캐쉬 5천원 이용권은 9월 28일까지 원스토어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유플러스샵을 통해서 구매를 진행하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얻을 수 있다. 유플러스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는 앵커 5포트 고속충전기, 아라리 에어핏 V30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앵커 정품 USB-C타입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아마도 위 사진을 보면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이해가 될 것이다.



 앞에 소개한 내용은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이고, 다음으로 제조사인 LG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살펴보자. 먼저 사전예약 후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구매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의 최신 VR기기인 데이드림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데이드림뷰는 LG페이로 천원 결제를 해야하는 조건이 있다. 다음으로 LG전자 건강관리가전 렌탈비를 최대 109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데, 렌탈 대상은 퓨리케어 청소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 스타일러, 힐링미 안마의자가 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베스트피버 게임을 다운받으면 10만원 상당의 게임쿠폰을 받을 수 있다. 건강관리가전 렌탈비 할인과 게임 쿠폰은 각각 신청기간이 다르기에 확인할 필요가 있고, 이 사항은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일반 개통 고객도 할 수 있으니 신청기간을 확인해서 혜택을 받아보면 되겠다.



 위에서 본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제공을 소개했는데, 혹시나 이 보상 서비스에 가입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은 1년간 50%를 지원받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를 통해 LG V30을 사전예약하고 구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구매혜택과 사은품을 살펴봤다. 가을 스마트폰 대전에서 아직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LG유플러스 V30 사전예약 및 구매혜택 페이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