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마켓 브랜드 빅딜 브라더 복합기 DCP-T300 (11월 7일)

Review./브로페셔널

by 멀티라이프 2017. 11. 4. 11:00

본문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지마켓에서는 빅 스마일데이 라는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중에서 매일 자정에 할인된 새 상품을 오픈하는 브랜드빅은 꽤나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필자는 브라더의 서포터즈그룹인 브로페셔널로 활동하고 있어서, 11월 7일 오픈 예정인 브랜드 빅딜 상품 중 브라더 복합기가 포함되었다는 내용을 먼저 알게 되었다.



 이번에 지마켓 브랜드 빅딜에 모습을 드러낼 브라더 복합기 DCP-T300은 저렴하면서도 내구성과 사용성이 훌륭한 제품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브라더라는 브랜드가 개인사용자보다는 사무실을 중심으로하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더 유명한 제품이다. 이번에 브랜드 빅딜 대상인 DCP-T300은 브라다 복합기 제품 중 보급형에 해당하는 녀석으로 시중에서 17~18만원선에 판매되고 있는데, 이번 빅딜에서는 129,000원에 판매한다. 



 어떤 이들은 브라더 제품의 기본가격이 높지 않다고 해서 품질에 대해 의심하는 경우가 있는데, 브라더 복합기는 내구성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사용성도 굉장히 좋다.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무선 연결을 통한 출력도 오류없이 간편하게 잘 된다. 개인적으로 이 모델은 아니지만 같은 분류의 제품인 DCP-T500W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정에서 일반적인 출력을 하는데 충분히 훌륭한 복합기다. 브라더 복합기의 내구성과 높은 사용성은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잉크 리필도 굉장히 쉽고, 정품잉크 가격도 저렴하다.



 글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지마켓에서는 빅 스마일데이를 진행하고 있고, 지마켓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 화면에서 보듯이 상단에 배너를 통해 알리고 있다. 이 배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는데, 이 화면에서 하단으로 화면을 내리면 브랜드 빅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11월 1일 ~ 11일 


▲ 브라더 DCP-300 구입시에도 5천원 할인쿠폰 사용 가능


▲ 브라더 코리아의 데일리 이벤트 프로모션(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현재 브라더는 브랜드 빅딜을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다. 브라더 코리아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브라더 복합기가 지마켓 브랜드 빅딜에 등장하는 당일까지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일 이벤트가 갱신되기 때문에 며칠씩 진행되는 이벤트에 비해서 당첨확률이 높아서 참여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아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링크를 참고삼아 올려둔다.


브라더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브라더 인스타그램 링크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브랜드 빅딜) 이벤트 페이지 링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