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항공 하노이-씨엠립 투어 이벤트, 9명 모집중!

Travel Story./체험단,이벤트정보

by 멀티라이프 2017. 11. 21. 13:38

본문

 베트남 국적기 베트남항공에서 배트남 하노이와 캄보디아 씨엠립을 여행하는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데, 블로그, 페이스북을 포함해서 2개 이상의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으면 된다.



 베트남항공과 함께하는 2017투어 이벤트는 2017년 11월 26일까지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남다른 것은 대상자를 9명이나 선정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평소 블로그와 SNS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본인의 개인 블로그에 베트남하공의 하노이-씨엠립 투어 이벤트를 소개하고,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페이스북 공유 URL, 블로그 URL과 함께 베트남항공을 타고 하노이, 씨엠립에 가야하는 이유를 적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1월 29일에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고, 여행은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4박 6일간 떠나게된다. 당첨된 사람에게는 베트남항공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 기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단, 캄보디아 도착비자 발급비용(30 USD) 및 개인지출비용은 따로 준비해야 한다.



 베트남은 2017년 들어 각종 여행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굉장히 뜨거운 여행지가 되었다. 그런 베트남 하노이를 경험할 수 있고, 앙코르와트가 있는 씨엠립까지 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굉장히 매력적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이벤트인데,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2개 이상의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면 일단 도전해보자!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 링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