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더 프린터 & 복합기 할인 이벤트, 오피스365까지!

Review./브로페셔널

by 멀티라이프 2017. 12. 17. 13:50

본문

 간편하고 내구성 좋은 프린터를 만드는 브라더에서 가정에서 사용할만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겨울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2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데, 국내 대표적인 쇼핑몰인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동시에 판매중이다. 개인적으로도 집에 2대의 브라더 프린터를 사용중이다. 하나는 이번에 이벤트 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 2365DW이고 다른 하나는 컬러 무한잉크 프린터 T500W모델이다. 보통 많은 양의 출력이 필요한 경우에는 흑백 레이저를 사용하고 컬러가 필요한 경우에는 무한잉크 제품을 사용하는데 사용방법이 굉장히 단순하고 잔고장이 전혀 없어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사실 필자가 브라더 프린터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브라더코리아의 서포터즈인 브로페셔널로 활동하게 되면서부터다. 이전까지는 H사와 C사의 프린터를 동시에 사용했었는데, 꼭 서포터즈라서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비교해도 사용성, 내구성, 무선연결 편리성,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브라더 제품이 우수하다. 단지 인쇄품질을 최대로 했을때 인쇄속도가 경쟁사에 비해서 조금 느리긴 한데 가정에서 최고 품질의 컬러 인쇄를 하는 경우가 많지는 않기 때문이 크게 문제는 없다.


▲ 이벤트 소개 페이지(G카멧, 옥션)


 이번 브라더 겨울이벤트는 쇼핑몰에 따라서 판매상품이 조금 다른데 G마켓과 옥션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L2360DN, HL-2365DW,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L2700D를 판매하고, 11번가에서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3150CDN,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를 판매한다. 그리고 이벤트 혜택도 약간 다르다. 기본적으로는 3사에서 제공되는 공통 혜택으로 다운로드 쿠폰 2만원 적용이 가능하고, MS 오피스365를 한정수량에 한해 증정한다. 그리고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는 흑백 제품의 경우 무상 A/S를 1년이 아닌 2년까지 보장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 브라더 겨울이벤트 구매혜택(G마켓, 옥션)


 위에 소개한 혜택 이외에 동일하게 베스트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쇼핑몰의 이벤트 사이트내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 SNS에 소문을 많이 낼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한다.



 위 사진은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쿠폰다운 방법인데 옥션과 11번가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앞에도 언급했지만 적용되는 할인쿠폰은 3가 동일하게 2만원짜리다.




▲ 이벤트 소개 페이지(11번가)


▲ 브라더 겨울이벤트 구매혜택(11번가)



 브라더코리아에서는 이번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브라더코리아 공식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는 굽네치킨 2마리와 MS오피스365 3개가 걸려있다. 그리고 12월 18일 부터는 블로그를 통한 공유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글에 각 쇼핑몰의 이벤트 링크를 덕지덕지 다는것은 부담스러워서 프로모션 링크를 모아둔 브라더코리아의 공식블로그 게시글 링크를 아래 남겨둔다.


브라더코리아 공식 블로그 겨울이벤트 게시글 링크


"본 포스트는 브로페셔널 활동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